으로 끝나는 여섯 글자 이상의 단어: 166개

한 글자:1개 두 글자:20개 세 글자:23개 네 글자:24개 다섯 글자:26개 🌈여섯 글자 이상: 166개 모든 글자:260개

  • 함수적 프로그래 : (1)데이터를 변환하는 함수의 조합으로 구성되는 프로그램 작성 방법. 함수의 출력은 입력에 의해서만 정해지고, 함수를 실행하는 명령어를 내포한 구조로 연결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한다.
  • 아이 오프 볼 커 : (1)농구에서, 공을 갖지 않은 공격수가 공에 집중하지 않고 패스되는 공에서 시선을 떼는 일. 이 경우 공을 제대로 잡지 못하여 실책을 범하기 쉽기 때문에 늘 집중해야 한다.
  • 대각형 마이크로프로그래 : (1)제어 기억 장치의 내용을 부호화하는 데 있어서 수직 마이크로프로그래밍과 수평 마이크로프로그래밍의 성질을 합하여 제어 처리기를 만드는 기술. 간단한 기계어 형식의 명령어를 사용하여 높은 성능을 발휘한다.
  • 작용형 프로그래 : (1)프로그래밍 패러다임의 하나. 람다 계산법의 개념을 바탕으로 함수를 입력 데이터에 적용함으로써 그 출력 데이터를 얻는 입출력 간의 사상 개념에 입각해서 행하는 프로그래밍이다.
  • 프로그램 경합 다중 프로그래 : (1)다중 프로그램 처리에서 여러 개의 프로그램이 처리기 제어를 요구할 때 기억 장치의 필요량, 처리기의 활용도, 입출력 작업의 정도를 감안하여 순서를 정함으로써 단위 시간당 시스템 처리 능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프로그래밍 기법.
  • 사회적 글루 : (1)어떤 동물 개체가 동종인 다른 개체의 피부, 털, 깃털 등 특히 그 개체가 스스로 만지기 어려운 부위를 청소해 주는 행동.
  • 비선형 프로그래 : (1)주어진 조건을 나타내는 식 가운데 일차식이 아닌 식이 포함되어 있을 때 가장 적합한 값을 구하기 위한 수학적 방법.
  • 다중 프로그래 : (1)하나의 처리 장치에 둘 이상의 컴퓨터 프로그램을 번갈아 배치하여 실행하는 기능을 갖춘 조작 형태.
  • 기호 프로그래 : (1)기호 언어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작업.
  • 종자 프라이 : (1)일정 조건에서 종자에 삼투압 용액이나 수용성 화합물 따위를 흡수시켜 종자 내 대사 작용이 진행되지만 발아하지 않도록 처리하는 기술. 발아 촉진과 발아 후 생육 촉진을 목적으로 실시한다.
  • 객관화 프로그래 : (1)작성자 이외의 사람도 알아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프로그래밍 방법.
  • 필드 프로그래 : (1)태그가 제조자로부터 오이엠 고객이나 최종 사용자 또는 경우에 따라 제조자의 배포 위치로 선적된 이후에, 정보가 태그에 프로그래밍 되는 것. 일반적으로 태그가 식별할 물체에 설치되기 전에 프로그래밍 된다. 이런 접근법은 태그에 응용 명세와 관련된 데이터 삽입을 언제든지 가능하게 하지만, 태그를 물체에서 제거할 수 있어야 한다.
  • 마이크로프로그래 : (1)마이크로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소프트웨어적인 방법으로 컴퓨터의 시피유(CPU) 내부의 제어 논리를 구현하는 방법.
  • 피스 워크 프로그래 : (1)외부 프로그램 서비스 회사의 조언과 조직을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 이런 형태의 프로그램 개발은 급료의 기준을 근무 시간에 두지 않고 업무 성취도에 두는 경우가 많다.
  • 인크리멘탈 프로그래 : (1)수치 제어 장치 따위와 같은 기계 장치를 제어하는 프로그램에서, 기계의 위치 이동을 표시하기 위하여 현재의 위치를 기준으로 상대적인 위치를 전달하여 기계의 움직임을 제어하도록 하는 방법.
  • 원격 프로그래 : (1)계기와 떨어져 있는 지점에서 통신을 이용하여 계기의 종별 체계 파라미터를 변경ㆍ조정하는 일.
  • 노르웨이레 : (1)쥣과의 포유류. 몸의 길이는 13~15cm, 꼬리의 길이는 1.5cm 정도이며, 털의 색깔은 갈색이나 겨울에는 흰색으로 변한다. 번식이 빨라서 연 5회 이상 한 배에 10여 마리의 새끼를 낳으며 지나치게 번식하면 집단을 이루어 직선적으로 이동하여 바닷속에 빠져 죽기도 한다. 이끼류 따위가 많은 습지에 사는데 스칸디나비아반도 등지에 분포한다.
  • 캐릭터 타이 : (1)데이터 통신을 할 때 하나의 프레임을 단위로 하여 전달되는 데이터에서, 하나의 프레임을 기준으로 각각의 문자들에 대한 타이밍 정보.
  • 카운터 프로그래 : (1)클록 펄스에 따라 수를 셀 수 있는 계수 능력을 가지는 논리 회로. 컴퓨터의 여러 동작 수행 시 필요한 타이밍 신호를 제공한다.
  • 컴퓨터 수치 제어 프로그래 : (1)선반이나, 공작 기계 따위를 컴퓨터를 이용하여 제어하기 위한 프로그램.
  • 수직형 마이크로프로그래 : (1)마이크로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비트 패턴에 대하여 각각 코드를 지정하고,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코드를 사용하여 마이크로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
  • 매크로 프로그래 : (1)원시 프로그램에 대한 기술을 매크로 명령으로 하는 프로그램 작성 기법.
  • 자동 프로그래 : (1)사람이 작성하기 쉬운 형태로 프로그래밍한 것을 컴퓨터를 사용하여 컴퓨터 자체에 효율적인 언어로 변환하는 방법. 어셈블러, 컴파일러, 번역 프로그램 따위에 쓰인다.
  • 리니어 프로그래 : (1)일차 부등식 또는 일차 등식을 만족하는 제한 조건 가운데에서 목적의 달성도를 최대로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구하는 수학적 기법. 경영 계획, 수송 계획 따위에 쓴다.
  • 사건 중심 프로그래 : (1)프로그램이 키의 누름이나 마우스의 이동과 같은 사건이 발생하는지를 끊임없이 감시하고, 그러한 사건의 발생에 대하여 반응하도록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
  • 구조적 시스템 프로그래 : (1)구조적 프로그래밍 기법을 이용하여 만드는, 시스템 프로그램의 기법의 하나.
  • 객체 중심 프로그래 : (1)일의 처리 과정을 객체 중심으로 분석하여 이들 간의 관계와 연결 과정으로 나타내도록 만들어진 언어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병행 프로그래 : (1)독립적인 여러 일을 병렬 수행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래밍하는 방법. (2)병행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작업.
  • 수신 신호 요소 타이 : (1)신호 변환 장치와 단말 장치 사이에, 데이터가 수신된 시간의 정보를 나타내기 위한 신호.
  • 유닉스 셀 프로그래 : (1)유닉스 운영 체제에서 시스템과 이용자 사이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커맨드 기능들을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
  • 소프트웨어 스트리 : (1)소프트웨어를 중앙 서버에 설치하여 두고 개인이 필요할 때마다 서버에 접속하여 이용하는 방식. 기업에서 개인용 컴퓨터마다 한글, 오피스 프로그램 따위를 설치해 주는 방식이다.
  • 이벤트 반응형 프로그래 : (1)프로그램이 키의 누름이나 마우스의 이동과 같은 사건이 발생하는지를 끊임없이 감시하고, 그러한 사건의 발생에 대하여 반응하도록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
  • 절대 프로그래 : (1)명령어들의 저장 위치가 고정되는 프로그램 작성 기법.
  • 목적어 프로그래 : (1)기계어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재프로그래 : (1)하나의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작성한 프로그램을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수정하는 작업.
  • 증분 프로그래 : (1)수치 제어 장치 따위와 같은 기계 장치를 제어하는 프로그램에서, 기계의 위치 이동을 표시하기 위하여 현재의 위치를 기준으로 상대적인 위치를 전달하여 기계의 움직임을 제어하도록 하는 방법.
  • 인터럽티드 클라이 : (1)등산에서, 암벽 등반을 할 때 안전을 위하여 한 사람씩 차례로 행동하면서 번갈아 올라가는 방법.
  • 영역 지향 프로그래 : (1)프로그램의 영역이 수행할 프로그램의 컴파일 방식을 결정하는 방법.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과 함께 사용된다.
  • 대화식 프로그래 : (1)사용자가 단말 장치를 통해 입력을 하면 컴퓨터가 바로 번역 및 처리 작업을 한 후 다시 단말기로 응답해 주는 프로그래밍 방식.
  • 분할 프로그래 : (1)복잡한 프로그램을 부분적으로 프로그래밍하거나 여러 사람이 나누어 프로그래밍하는 것.
  • 추계 프로그래 : (1)특수 형태의 선형 계획법으로, 단가나 제약 조건식의 계수가 어떤 확률 분포의 확률 변수를 따를 때의 프로그래밍. 이 프로그래밍의 목적은 기댓값을 극소화하는 변숫값의 순위를 결정하는 것이다.
  • 내장 함수 프로그래 : (1)내장 함수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프롬프팅 프로그래 : (1)프로그래밍의 경험이 적은 사용자가 쉽게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컴퓨터의 기능. 사용자가 단말기를 켤 때 화면에 표시되는 질문이나 지시에 의해 정확하게 단계별로 일해 나갈 수 있게 해준다.
  • 모듈별 프로그래 : (1)프로그램을 부품처럼 설계하는 방법. 프로그램을 모듈화하여 독립성을 갖도록 함으로써 다른 모듈에 영향을 받는 일이 없이 일부 모듈의 개량이나 재번역이 가능하다.
  • 최단 접근 프로그래 : (1)기억 장치에서 정보를 호출할 때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도록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
  • 고정 작업 개수 사용 다중 프로그래 : (1)주기억 장치 내에서 고정된 수의 작업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다중 프로그래밍의 기능을 가진 운영 체제.
  • 축차 프로그래 : (1)산술 연산이나 논리 연산이 어느 한 순간에 오직 하나의 작동만을 수행하도록 하는 프로그래밍.
  • 이산 프로그래 : (1)정수의 값을 취하는 변수를 사용하여 함수에서 주어진 조건에서 취하는 최댓값과 최솟값을 구하는 운영 과학의 한 가지 방법.
  • 오프라인 프로그래 : (1)작동이나 작업을 지시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작성할 때, 그 작동이나 작업이 이루어지는 대상과 시간적ㆍ공간적으로 분리된 상태에서 작성하는 일.
  • 동적 프로그래 : (1)문제에 대한 해법 알고리즘 설계 기법 중의 하나. 주어진 문제를 세부 문제들로 분해하고, 각 세부 문제의 해를 결합해 전체 문제의 해를 최적으로 구한다. 주로 시간의 흐름에 따라 여러 차례 반복되는 의사 결정 과정에서 이용된다.
  • 직렬 프로그래 : (1)산술 연산이나 논리 연산이 어느 한 순간에 오직 하나의 작동만을 수행하도록 하는 프로그래밍.
  • 이차 프로그래 : (1)선형 제약 조건에 예속되는 공리를 위한 이차 목적 함수 프로그래밍. 볼록 다각형 형태 프로그래밍의 하나로 한정된 몇 단계를 거치면서 해를 구하는 알고리즘을 가진다.
  • 변동 요인 프로그래 : (1)제한된 공급 조건에서 다양한 변동 요인에 따라 기업 이익이 종속될 경우, 간접 부문에 드는 비용을 줄이기 위하여 선형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일과 인원의 균형을 유지하는 따위의 해결책을 모색하는 일.
  • 연마제 트리 : (1)유전체 위에 마이크로웨이브 회로를 구성할 때, 회로 패턴의 표면에 레이저 또는 연마제의 잘 다듬어진 부분으로 선을 그어 필름 구성 요소의 값을 조정하는 일.
  • 추론 프로그래 : (1)추론 기능을 이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논리형 프로그래밍 언어인 프롤로그에서 이와 같은 추론 기능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 해석적 프로그래 : (1)컴퓨터가 실행되기 전의 실제 기계어로 변환시킬 수 있는, 의사 기계어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시엔시 프로그래 : (1)선반이나, 공작 기계 따위를 컴퓨터를 이용하여 제어하기 위한 프로그램.
  • 순차 프로그래 : (1)한 번에 하나의 연산만을 수행하는 프로그래밍. 시분할이나 끼어들기 같은 특수 수식 명칭이 붙지 않은 것은 모두 이 프로그래밍에 해당한다.
  • 엇갈림 타이 : (1)왕복 엔진의 이중 점화 타이밍 방법. 타이밍이 엇갈리게 될 때에 배기 밸브 가까이에 있는 스파크 플러그는 흡입 밸브 가까이에 있는 스파크 플러그보다 먼저 점화한다. 배기가스가 완전히 배출되지 않는다면 배기 밸브 가까이에 있는 부분은 흡입 밸브 가까이에 있는 부분보다 더 느리게 연소한다. 그러므로 배기 밸브 가까이에 있는 스파크 플러그를 먼저 점화하여야 한다.
  • 전송기 신호 요소 타이 : (1)신호 변환 장치와 데이터 전송 단말 장치 사이에서 송신 시점의 정보를 주기 위한 신호.
  • 응용 프로그래 : (1)자기 분야의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시스템 프로그램과 상대적인 개념이다. 급여 처리, 청구서 작성, 시뮬레이션 따위의 다양한 종류가 있다.
  • 플로어 클라이 : (1)타워 크레인에서, 선회 부분을 철골 따위의 구조체에 연결하여 지탱하게 하고, 기계의 베이스를 달아 올리는 방식.
  • 이인 일조 프로그래 : (1)두 명의 프로그래머가 한 대의 컴퓨터에서 함께 작업하여 빠르게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기법. 한 명은 프로그래밍 코드를 기록하고 다른 한 명은 그것을 검토하는 방식이며 두 명의 역할은 자주 바뀐다.
  • 정구조 프로그래 : (1)프로그램의 신뢰도ㆍ이해도ㆍ검증성을 반영하기 위하여 프로그램을 구조적으로 작성하는 일. 검증이 쉬워지고 프로그래머의 생산성이 향상하며, 프로그램을 읽고 이해하기 쉬운 장점이 있다.
  • 대칭 선형 프로그래 : (1)생산 공정에서 분배와 할당 문제를 푸는데 사용하는, 신속하면서 효율적으로 해를 구할 수 있는 수학적 기법.
  • 인터프리티브 프로그래 : (1)컴퓨터가 실행되기 전의 실제 기계어로 변환시킬 수 있는, 의사 기계어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나노 프로그래 : (1)제어 프로그램을 작성할 때 컴퓨터의 하드웨어와 밀접한 연관성을 가지면서 작동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작업. 컴퓨터가 나노초(ns) 단위로 작동하기 때문에 이러한 사실을 고려하면서 프로그램을 작성하여야 한다고 해서 나노 프로그래밍이라는 이름이 붙게 되었다.
  • 관리 제어 다중 프로그래 : (1)컴퓨터 시스템 관리 체제가 전체 시스템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도록 구성된 다중 프로그램 운영 체제.
  • 리프로그래 : (1)하나의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작성한 프로그램을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수정하는 작업.
  • 로직 프로그래 : (1)프롤로그와 리스프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사실을 논리적으로 표현하고 추론하는 프로그래밍 기법. (2)정보 처리 과정에서 사용하는 객체와 객체 사이의 규칙을 정의하고, 이러한 일련의 규칙을 적용하여 추론하는 작업을 통하여 문제의 해법을 구하는 프로그래밍.
  • 최소 접근 프로그래 : (1)기억 장치에서 정보를 호출할 때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도록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
  • 랜덤 액세스 프로그래 : (1)임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자료를 처리하는 것을 가정하고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비트 슬라이스 마이크로프로세서 마이크로프로그래 : (1)비트 슬라이싱 방식을 사용한 마이크로프로세서 기반의 프로그래밍. 개별 요소들은 연산자의 한 슬라이스 또는 한 비트 필드 영역을, 그룹화된 처리 요소들은 특별한 설계로 전체 워드 길이를 처리할 수 있게 된다.
  • 가변수 태스크 다중 프로그래 : (1)한 번에 여러 개의 작업을 실행할 수 있도록 다중 프로그래밍 기능을 제어하는 프로그램. (2)컴퓨터의 보급 초창기에 널리 사용되던 대형 컴퓨터 아이비엠(IBM) 360에서 엠에프티를 개선하여 사용되던 운영 체제의 이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작업의 개수가 가변적이다.
  • 객체 지향 프로그래 : (1)정보 처리의 내용을 절차적으로 기술하기보다는 명령과 데이터로 구성된 낱낱의 객체를 중심으로 기술하는 기법의 프로그래밍. 객체는 정보와 그 정보를 조작하는 방법에 대한 기술을 포함하는 프로그램의 단위로 간주된다.
  • 밸런스 클라이 : (1)암벽 등반에서, 몸의 균형감을 이용한 등반 기술. 보통 자연 홀드는 등반자가 오르기 편한 곳에 위치하지 않으므로 유연성 있게 미세한 홀드를 바탕으로 등반하는 기술이다. 슬래브, 페이스, 암릉 따위의 외측 등반에 많이 사용한다.
  • 대각선 마이크로프로그래 : (1)제어 기억 장치의 내용을 부호화하는 데 있어서 수직 마이크로프로그래밍과 수평 마이크로프로그래밍의 성질을 합하여 제어 처리기를 만드는 기술. 간단한 기계어 형식의 명령어를 사용하여 높은 성능을 발휘한다.
  • 최단 호출 프로그래 : (1)기억 장치에서 정보를 호출할 때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도록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
  • 음악 스트리 : (1)인터넷상의 음악 파일을 내려받지 않고 공급자가 전송하는 동안 실시간으로 계속 들을 수 있는 서비스.
  • 라이프스트리 : (1)블로그 글, 웹 사진 따위를 모으거나 직접 동영상을 찍어서 개인의 일상생활을 온라인을 통하여 기록하는 일.
  • 슬랩 클라이 : (1)등산에서, 약 50~70도가량 경사진 바위를 손과 발의 마찰력으로 오르는 일. ⇒규범 표기는 ‘슬래브 클라이밍’이다.
  • 대각 마이크로프로그래 : (1)제어 기억 장치의 내용을 부호화하는 데 있어서 수직 마이크로프로그래밍과 수평 마이크로프로그래밍의 성질을 합하여 제어 처리기를 만드는 기술. 간단한 기계어 형식의 명령어를 사용하여 높은 성능을 발휘한다.
  • 범용 이디피 감사 프로그래 : (1)전자 자료 처리 감사에 대한 정보를 입력 용지에 필요 항목만 기입하고 간단히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 컴퓨터와 통계에 관한 전문적 지식이 없는 감사인(監査人)이라도 작성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 베이스 클라이 : (1)타워 크레인에서, 선회 부분을 철골 따위의 구조체에 연결하여 지탱하게 하고, 기계의 베이스를 달아 올리는 방식.
  • 빅 월 클라이 : (1)등산에서, 큰 암벽으로 이루어진 산을 등반하는 일.
  • 술어 논리 프로그래 : (1)술어 논리에 따라 프로그램의 구조를 정의하고 논리적 방법에 따라 주어진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목적 언어 프로그래 : (1)기계어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일렉트로포 : (1)전기 도금의 원리를 이용하여 금속의 형태를 만드는 기법.
  • 구조화 프로그래 : (1)프로그램을 만들 때 생산성, 신뢰성, 보수성의 향상을 목표로 하여 개발된 기법. ‘구조적 프로그래밍’이라고도 한다. 시스템의 각 기능이 독립된 모듈이 되도록 하는 것이 기본이다.
  • 시스템 프로그래 : (1)언어 번역기, 내장 함수, 유용 프로그램, 로더, 진단 프로그램, 운영 체제 따위와 같은 시스템 프로그램의 기법을 개발하는 일.
  • 사용자 마이크로프로그래 : (1)수정 가능한 제어 기억을 사용한 마이크로프로그램 컴퓨터에서, 사용자 고유의 응용에 대한 전용 기계어를 설정하여 마이크로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
  • 다이렉트 에이드 클라이 : (1)등산에서, 암벽 등반을 할 때 하켄이나 줄사다리 따위의 인공적 보조 수단을 사용하여 올라가는 일.
  • 사상 구동형 프로그래 : (1)프로그램이 키의 누름이나 마우스의 이동과 같은 사건이 발생하는지를 끊임없이 감시하고, 그러한 사건의 발생에 대하여 반응하도록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
  • 가변 작업 개수 사용 다중 프로그래 : (1)컴퓨터의 보급 초창기에 널리 사용되던 대형 컴퓨터 아이비엠(IBM) 360에서 엠에프티를 개선하여 사용되던 운영 체제의 이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작업의 개수가 가변적이다. (2)한 번에 여러 개의 작업을 실행할 수 있도록 다중 프로그래밍 기능을 제어하는 프로그램.
  • 에스더블유 스트리 : (1)소프트웨어를 중앙 서버에 설치하여 두고 개인이 필요할 때마다 서버에 접속하여 이용하는 방식. 기업에서 개인용 컴퓨터마다 한글, 오피스 프로그램 따위를 설치해 주는 방식이다.
  • 레프트 암 스위 : (1)왼쪽 팔로만 수영하는 기술. 오른쪽 팔을 앞으로 뻗은 상태에서 왼팔로만 팔을 휘젓는 기술이다.
  • 볼록 프로그래 : (1)운용 과학에서 쓰는 용어로, 제약 조건이 볼록 다각형이나 오목 다각형의 독립 변수들일 때 목적 함수를 최적화하는 비선형 프로그래밍.
  • 알파인 클라이 : (1)등산에서 바위, 눈, 얼음 따위가 뒤섞여 있는 암벽을 오르는 일.
  • 이레벨 마이크로프로그래 : (1)수평형 마이크로 명령과 수직형 마이크로 명령을 두 단계로 구성하고, 수평형 마이크로 명령에서는 컴퓨터의 ‘마이크로 작동’을 정의해 두고 수직형 마이크로 명령이 수평형 마이크로 명령을 참조하는 방식의 프로그래밍.
  • 최소 호출 프로그래 : (1)기억 장치에서 정보를 호출할 때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도록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
2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99개) : 마, 막, 만, 맏, 말, 맑, 맗, 맘, 맛, 망, 맞, 맡, 맣, 매, 맥, 맨, 맬, 맴, 맵, 맹, 먀, 머, 먹, 먻, 먼, 멀, 멈, 멋, 멍, 멎, 메, 멕, 멘, 멜, 멤, 멧, 멩, 멫, 며, 멱, 면, 멸, 몀, 몃, 명, 몇, 모, 목, 몫, 몬, 몯, 몰, 몱, 몸, 못, 몽, 뫃, 뫼, 뫽, 묄, 묌, 묏, 묗, 묘, 묫, 무, 묵, 묶, 문, 물, 뭀, 뭄, 뭇, 뭉, 뭍, 뭐, 뭔, 뭘, 뭣, 뭬, 뮈, 뮐, 뮤, 뮬, 므, 믄, 믈, 믐, 믜, 미, 믹, 민, 밀, 밇, 밈, 밋, 밍, 및, 밑

실전 끝말 잇기

밍으로 시작하는 단어 (67개) : 밍, 밍감, 밍감나무, 밍감낭구, 밍개다, 밍개지다, 밍거스, 밍게, 밍게다리, 밍게쟁이, 밍게하다, 밍겡이하다, 밍그랑하다, 밍그작밍그작, 밍그적거리다, 밍그적대다, 밍그적밍그적, 밍그적밍그적하다, 밍근, 밍근하다, 밍근히, 밍글거리다, 밍글락, 밍글락밍글락, 밍글락밍글락하다, 밍글락하다, 밍글밧, 밍금, 밍긋거리다, 밍긋밍긋하다 ...
밍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67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밍으로 끝나는 여섯 글자 이상 단어는 166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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